• 최종편집 : 2019.9.20 금 16:55
상단여백
HOME 행복기부
“학대피해친구들을 위해 나눔 저금통에 동전 모았어요”해동이·진영예꼬아이·이진다솜·에덴어린이집 아동 캠페인 참여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송동호)은 6월 24일 해동이어린이집(원장 김명화), 진영예꼬아이어린이집(원장 한은주), 이진다솜어린이집(원장 최은진), 에덴어린이집(원장 김쾌성)에 방문하여 햇살아이 나눔저금통 전달식을 실시했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는 나눔을 실천한 해동이어린이집, 진영예꼬아이어린이집, 이진다솜어린이집 아동들에게 나눔 교육을 진행하였고, 나눔에 참여한 원아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나눔 증서와 동물 연필을 증정했다.

또한 에덴어린이집은 별로도 전달식을 진행하지 않고 나눔 증서와 동물 연필을 아동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해동이어린이집 김명화 원장은 “좋은 일에 동참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하며 저금통 전달식에 대한 참여 소감을 전했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실시하는 햇살아이 나눔 저금통 캠페인은 김해시 내 학대피해 아동을 돕기 위한 활동으로 학교, 유치원, 어린이집 등을 통해 각 가정으로 저금통을 배포하고 저금통에 후원금을 모아 전달해주는 캠페인이다.

해동이어린이집, 진영예꼬아이어린이집, 이진다솜어린이집, 에덴어린이집 아동들이 참여하여 기부한 캠페인 후원금은 권리를 침해받는 학대피해아동 지원사업에 사용된다.

조민정 기자  webmaster@ynnews.kr

<저작권자 © 좋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