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6.14 금 15:20
상단여백
HOME 행복뉴스
제10회 내외동 경로잔치 성황리에 개최`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어르신 600명 참석

내외동에서는 5월 가정의 날을 맞이하여 '어르신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주제로 지난 19일 청년회 주관으로 김해생명과학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어르신 600명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어르신들께 효와 공경의 마음을 전달하는 뜻으로 푸짐하고 정성들인 음식을 대접, 각설이ㆍ국악소녀ㆍ가수ㆍ풍물단과 어르신 즉석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행사로 즐겁고 흥겨운 시간이 되었다.

또한 여러 단체와 기관에서 보행이 불편한 어르신들을 위해 실버카 30대와 일상 생활에 필요한 물품(수건, 휴지, 칫솔, 장조림 등)을 후원했다.

또한 이번에는 통장단(86통)에서 각 통별 소외된 어르신과 독거노인을 직접 승용차로 모셔왔으며 내빈들의 축사 대신 큰절로 마무리했다. 이웃 간의 정과 사랑을 나누는 소통하고 화합하는 자리로 더욱더 뜻깊은 잔치가 되었다.

임형동 내외동노인회분회장은 “맛있는 음식과 신바람 나는 공연으로 잠시나마 외로움을 잊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며 행사를 준비한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류정옥 동장은 “어르신들이 밝고, 활력 있는 건강한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내외동 노인복지정책 추진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하동주 기자  webmaster@ynnews.kr

<저작권자 © 좋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동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