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만화ㆍ만평
천원의 행복밥집 자료관
  • 사단법인 행복1%나눔재단ㆍ천원의 행복밥집 2월 따뜻한 기부천사
  • 사단법인 행복1%나눔재단ㆍ천원의 행복밥집 2024년 1월 따뜻한 기부천사
  • 사단법인 행복1%나눔재단ㆍ천원의 행복밥집 12월 따뜻한 기부천사
  • 사단법인 행복1%나눔재단ㆍ천원의 행복밥집 11월 따뜻한 기부천사
  • “수능 끝나고 문화생활 즐겨요”
    상태바
    “수능 끝나고 문화생활 즐겨요”
    • 최금연 기자
    • 승인 2020.12.03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문화재단, 수험생 대상 이벤트 실시
    ​​​​​​​문화․스포츠․관광 분야 할인‧무료 혜택 마련

    “수능 끝나고 문화생활 즐기러 김해문화재단으로 오세요”

    김해문화재단이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이벤트를 12월 3일부터 개최한다. 이벤트 적용 분야는 문화, 스포츠, 관광으로 최저 20% 할인 혜택부터 최고 ‘전액 무료’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먼저, 김해문화의전당 아람배움터‧영상미디어센터 겨울학기 정기 강좌를 20% 특별할인 된 수강료로 들을 수 있다.

    아람배움터는 음악‧미술‧공예‧무용‧뮤지컬, 영상미디어센터는 웹툰‧디제잉‧영화‧포토샵 등 다채로운 분야의 강좌를 마련하고 있어 자칫 흘려보내기 쉬운 수능 후의 시간을 생산적으로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할인은 수험표를 지참하고 접수창구에서 제시할 경우 수험생 본인에 한해 적용된다. 등록은 12월 14일부터 개강일까지며,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방문 또는 전화 접수하면 된다. 기타 문의는 아람배움터 320-1215, 영상미디어센터 320-8594.

    특별한 키트 이벤트도 열린다. 2020 무지개다리사업 이벤트 '당신의 첫걸음, 문화다양성으로 시작해요'는 ‘제로 웨이스트’ 키트를 김해시 거주 수험생 중 선착순 100명에게 무료 제공한다. 제로 웨이스트란 쓰레기 재활용 등을 통해 ‘쓰레기 없는 삶’을 실천하는 운동으로 이번 기회를 통해 수험생들이 문화다양성의 가치와 의미를 배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공 키트는 대나무 칫솔․고체치약․실리콘 빨대․재생지 노트․나뭇가지 볼펜 만들기로 총 5종이다. 신청 기간은 12월 3일부터 17일까지며, 네이버폼(http://naver.me/FX3tCopA)으로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키트는 택배로 발송된다. 문의는 전화 320-8580.

    부산 경남 최고 규모를 자랑하는 김해문화의전당 시민스포츠센터 빙상장도 수험생을 대상으로 무료 개방한다. 빙상장 이용료는 물론이고 스케이트‧헬맷 대여료도 무료다. 단, 장갑은 대여 불가이므로 본인 지참 혹은 현장 구매(500원)해야 한다.

    혜택은 수험표를 지참하고 창구에서 제시 할 경우 수험생 본인에 한해 적용된다. 이번 무료입장으로 겨울철 대표 실내 스포츠인 빙상을 즐기며 장기간의 수험 생활로 굳어있던 몸과 마음을 풀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7일부터 31일까지며, 운영 시간은 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9시~18시, 공휴일은 10시~18시다. 문의는 전화 320-1298.

    김해가야테마파크는 '수능 끝! 할인 시작!' 할인 이벤트를 연다.

    테마파크 입장과 더불어 인기 시설인 익사이팅 타워 및 사이클을 즐길 수 있는 ‘입장+더블익스트림 패키지’를 정상요금 대비 40~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고공 위를 걷고 달리며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익사이팅 타워․사이클과 함께 수능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할인 대상은 21학년도 수능 응시자 및 동반 1인으로 응시자의 경우 반드시 수험표를 지참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은 12월 3일부터 31일까지며, 테마파크 운영 시간은 평일 9시 30분부터 18시, 주말은 9시 30분부터 20시까지다. 문의는 전화 340-7935.

    김해문화재단 관계자는 “수험생들이 문화생활을 통해 그동안 공부하며 받았던 스트레스를 풀고 지친 마음을 달랬으면 하는 계기로 기획했다”며 “문화‧관광‧스포츠 전 분야에 걸친 폭넓은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