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더플래티넘 어린이집, 이웃돕기 성금

2023-10-27     김근형 시민기자

국공립 쌍용더플래티넘 어린이집은 지난 10월 21일 아나바다 장터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 62만원을 관내 생활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써달라며 내외동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국공립 쌍용더플래티넘 어린이집에서는 아나바다 장터의 수익금을 어린이집 환경 개선을 위해 사용할 예정이었으나, 이번 기회에는 그보다 조금 더 특별한 곳에 사용하고 싶어 학부모님들과 의견을 모아 기탁하게 되었다며 전했다.

어린이집 김귀옥 원장은 “이번 기탁은 어린이집 커뮤니티와 지역사회와의 특별한 연결을 형성하는 소중한 순간입니다. 아이들이 가까운 이웃들과 함께 나눔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기회로, 이를 통해 우리 모두가 더 밝은 미래를 함께 만들고 있다는 사실에 큰 기쁨을 느낍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내외동 장판규 동장은 “어린이집의 이번 기탁은 지역사회를 지원하고 함께 나누는 가치를 강조하는 의미 있는 순간입니다. 어린이집의 관계자와 원아들의 지원으로, 이 성금은 우리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탁한 성금은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소중하게 전달하겠습니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내외동에서는 저소득 가정에게 더 나은 생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기탁금을 사용할 예정이다.

이로써 내외동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손을 내밀며 지역사회에 빛나는 희망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