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아이병원, 사랑의 백미 2690kg 기탁

장유1동ㆍ2동ㆍ3동에 어려움 겪고 있는 이웃에 전해 달라

2021-07-14     조민정 기자

지난 2일 김해시 장유1동 행정복지센터는 영진의료재단 엠아이병원에서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을 돕기 위해 10kg 201포ㆍ20kg 34포, 총 2690kg의 백미를 장유1동, 2동, 3동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엠아이병원은 지난 2019년 7월 개원한 병원으로 다정·긍정·열정의 3요소를 바탕으로 생명존중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하며 환자를 위해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는 병원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또한 환자중심, 직원중심, 지역중심의 3가지 핵심가치를 추구하여 신뢰와 믿음을 얻고 사회공헌에 힘쓰는 병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최근 증축한 신관에서는 외래 진료, 건강증진센터, 엠아이치과가 진료를 보고 있으며, 그중 중점적으로 운영하는 건강증진센터에서는 원스톱 검사 시스템으로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을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진단 결과를 제공하고 있다.

엠아이병원 신정호 이사장은 “저희 엠아이병원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먼저 다가가 어려움을 덜어주는 모범적인 사회적 병원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지역민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최상의 진료를 제공하여 지역사회 건강 증진에 기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경용 장유1동장은 “이번 기탁을 통해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시는 신정호 이사장께 감사드리며, 기탁하신 백미는 관내 취약계층에게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