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좋은뉴스 선정 모범업체 홍보관
NH농협은행, 김해시에 백미 기탁
상태바
NH농협은행, 김해시에 백미 기탁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0.04.14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김해시지부(지부장 이종삼)에서 지난 14일 저소득층에 전달해 달라며 백미 1,000㎏(250만원 상당)을 김해시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된 백미는 개인, 단체, 기업체 등으로부터 후원물품을 기부 받아 저소득계층이 필요한 물품을 무료로 가져갈 수 있도록 김해시종합사회복지관이 김해여객터미널 4층(김해대로 232)에서 운영 중인 김해시푸드마켓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종삼 지부장은 “코로나19로 푸드마켓 후원금품이 줄어 마켓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사실을 접하고 성품기탁을 결정하게 되었다”며 “이 시기에 저소득층이 더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것이라며 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조현명 김해시부시장은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지역의 위기를 함께 이겨나갈 수 있도록 성품을 기탁해 주신 NH농협은행 김해시지부장님께 진심으로감사드리며, 저소득계층이 힘든 시기를 버텨나가는데 함께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NH농협은행 김해시지부는 2012년부터 매년 이웃돕기 성금을 기탁해 지금까지 1억4205만원을 기탁하였고 지난 3월에는 마스크 5000장을 취약계층에 지원하는 등 지역에 어려운 일이 있을 때 마다 선제적으로 동참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