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만화ㆍ만평
HUG, 든든전세주택 슬로건 공모전
상태바
HUG, 든든전세주택 슬로건 공모전
  • 성광준 부산권역본부장
  • 승인 2024.06.0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8일까지 신청 접수…2030청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최종 7개 작품 선정해 시상 예정, 든든전세주택 홍보에 활용

주택도시보증공사는 올해 하반기에 입주자를 모집할 예정인 ‘HUG 든든전세주택‘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슬로건 공모전을 5월 31일부터 개최한다.

‘든든전세주택‘은 무주택자에게 주변 전세가 대비 90% 수준으로 저렴하게 공급하는 임대주택으로, 전세사기 걱정 없는 안전한 주택이다. 공기업인 HUG가 집주인이라 안심할 수 있고 수도권에서 최장 8년간 거주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든든전세주택이란 HUG가 집주인을 대신해 전세보증금을 돌려주고 경매를 신청한 주택을 직접 낙찰받아 공급하는 전세주택을 말한다.

대한민국 2030청년(신청일 기준 만 나이)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전셋집 고민이 많은 청년들이 직접 참여함으로써 더 공감 가는 슬로건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지원자는 든든전세주택의 의미와 특성을 담은 30자 이내의 문구(띄어쓰기 포함)를 오는 6월 18까지 HUG 공식 홈페이지(www.khug.or.kr)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접수된 출품작을 대상으로 주제적합성·참신성·인식성·긍정성을 평가해 총 4개 작품을 선정·시상하여 ’HUG 사장상‘을 수여한다. 선정된 슬로건은 앞으로 든든전세주택을 알리는 다양한 홍보물에 활용될 예정이다.

유병태 HUG 사장은 “국민 주거 안정을 위해 공급하는 든든전세주택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을 기대한다”며, “2030세대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