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11.15 금 17:12
상단여백
HOME 행복뉴스
햇살아이나눔저금통 전달식뿌리와새싹·작은아이·도담도담어린이집 참여
▲ 작은아이어린이집 저금통 전달식.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송동호)은 지난 8일 뿌리와새싹어린이집(원장 김정미), 작은아이어린이집(원장 정정화), 도담도담어린이집(원장 백은희)에 방문하여 학대받은 아이들에게 사랑을 전달하는 햇살아이 나눔저금통 전달식 가졌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서 실시하는 햇살아이나눔저금통 캠페인은 김해시 내 학대피해 아동을 돕기 위한 활동으로 학교, 유치원, 어린이집 등을 통해 각 가정으로 저금통을 배포하고 자발적으로 저금통에 후원금을 모아 전달해주는 캠페인으로 현재 김해시의 많은 아동 관련 기관들이 참여하고 있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햇살아이 나눔 저금통 캠페인에 대한 나눔 교육을 진행하고, 캠페인에 참여한 아동들에게 나눔 증서 및 동물 연필을 증정하여 감사를 표현했다.

뿌리와새싹·작은아이·도담도암어린이집 아동들이 참여한 햇살아이나눔저금통 캠페인 기부금은 권리를 침해받는 학대피해아동지원사업에 사용될 것이라고 밝혔다.

햇살아이 나눔 저금통 캠페인 참여와 후원 문의는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055-322-1391)으로 하면 된다.

한편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보건복지부가 아동복지법 제45조에 의거해 2015년 3월 설치했으며, 사회복지법인 인애복지재단이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동법 제46조에 의거해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해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조민정 기자  webmaster@ynnews.kr

<저작권자 © 좋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