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만화ㆍ만평
천원의 행복밥집 자료관
  • 사단법인 행복1%나눔재단ㆍ천원의 행복밥집 3월 따뜻한 기부천사
  • 김해 민속오일장 노점상인 할아버지, 천원의행복밥집에 쌀 20kg 기부
  • 행복밥집 이용 폐지 줍는 할머니, 천원의행복밥집에 쿠첸 전기압력밥솥 기부
  • 김해여여정사 주지 도명 스님, 천원의행복밥집 확장 공사비 2백만 원ㆍ쌀 200kg 후원
  • 김해 청년기업 코스메디슨(브랜드:더클래스) 대상 수상 영광
    상태바
    김해 청년기업 코스메디슨(브랜드:더클래스) 대상 수상 영광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2.09.15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의 카케어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 코스메디슨(브랜드명 더클래스) 정주영 대표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올해의 카케어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한 코스메디슨(브랜드명 더클래스) 정주영 대표가 전재호 한국소비자포럼 대표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대국민 46만여명 소비자 투표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김해 청년기업 코스메디슨(브랜드:더클래스) 대상 수상 영광

    전국 카케어 브랜드 부문 쟁쟁한 대한민국 대표기업 브랜드 재쳐 주최 측 언론계 관심 집중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 주최ㆍ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국민투표로 대상 선정
    7월 4일부터~17일까지 전국소비자 46만 여명 대상 홈페이지ㆍ모바일ㆍ전화 설문투표 실시
    창업 6년 20~30대 주축 직원 40여명 제1~2공장 설립 제3공장 유치확정 제1~2물류창고 설립
    다양한 분야의 사회공헌사업에 남다른 모범을 보여 온 김해 대표적인 촉망받는 청년기업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2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지난 2일 오후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매년 투명하고 공정한 수상자 선정을 위해 대국민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대표적인 행사다.

    전국 소비자 참여 투표에서 압도적인 지지를 받으며 2022년 올해를 빛낸 최고의 카케어 브랜드 부문에 김해 청년기업 더클래스(코스메디슨의 브랜드)가 1위 대상을 차지하여 주최 측과 참가 기업들을 놀라게 하는 등 주목을 받고 있다.

    `2022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와 한국소비자포럼이 ICT, 가전, 건강, 교육, 금융 등 14개 산업 군에서 브랜드를 1차 선별한 뒤, 7월 4일부터 17일까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홈페이지, 모바일, 전화 설문투표를 진행하여 선정되었다.

    이번 심사에 참여한 투표인단은 역대 최대 규모인 240여만 명이 투표에 참여하여 열기가 뜨거웠다.

    특히 유명 연예인들이 광고 홍보하고 있는 대기업들의 카케어 브랜드와 당당하게 경쟁하여 대상을 수상했다는 것은 프리미엄 카케어 용품 브랜드인 더클래스의 뛰어난 품질과 성능으로 전국의 자동차 애호가들로부터 높은 신뢰도와 인지도가 증명되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다.

    대상 수상 브랜드 더클래스를 탄생시킨 한국 대표청년기업 코스메디슨은 자체 보유 중인 연구개발시설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함께 기존 보유 제품군의 지속적인 성능 향상을 지향해 왔다.

    사업 개시 6년 동안 생활 화학제품 부문에서 300여 개의 인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를 거쳐 제조되고 있다.

    코스메디슨은 자동화 생산라인을 통한 생산 효율 극대화로 일일 평균 50,000개의 생산 능력을 갖추고 있다.

    이와 같은 투자 및 제조 생산 환경과 덕분에 전국 소비자들로부터 폭발 적인 제품 주문이 쇄도하면서 1~2공장과 재1 물류창고, 제2 물류창고 설립에 이어 지난 7월 3공장 유치까지 확정되었다.

    대상 시상식에서 정주영 대표는 "캐나다, 호주, 폴라드 등에 2022년 4분기부터 순차적으로 납품 준비하고 있는 등 세계를 향한 글로벌 기업으로 진출하여 지역 경제발전과 국가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는 코스메디슨이 되겠다"고 밝혔다.

    정주영 대표는 일생을 지역사회봉사에 헌신하고 계신 어머님(장숙자ㆍ대경1급 종합정비 대표)의 선행을 본받아 기업 창업 후 김해시미래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기부, 경남동부보훈지청 독립유공자 유족 위문품 전달, 광복 제76주년 기념 보훈청 쌀 기부, 급식소 천원의 행복밥집 후원 등 사회 공헌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오는 따뜻하고 훈훈한 기업인이기도 하여 칭송이 자자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