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6.14 금 15:20
상단여백
HOME 행복뉴스
'우리 딸! 여보! 우리 가족 사랑한 DAY'해군 정비창, 가정의 달 맞이 행복한 우리가족 사진ㆍ수기 공모전 시행

지난 24일 해군 정비창에서 행복한 우리가족 사진ㆍ수기 공모전 수상자 들에게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했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정비창은 일ㆍ가정 양립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특히 가족에 대한 사랑을 표현할 기회가 적었던 가장들에게 솔직한 감정을 표현하고 가족간의 유대감을 증진시키고자 가족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 ‘행복한 우리가족 사진ㆍ수기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많은 인원이 콘테스트에 참여한 결과 사진 3점, 수기 7작품, 총 10명의 군무원이 선발되었으며 창장 상장 및 가족과 함께한 사진 액자를 증정했다.

또한 이들이 가족과 함께 단란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1박2일의 포상휴가 및 ‘해군정비창과 함께 하는 가족사랑 캠프- 우리가 족 사랑한 DAY’ 참여권을 제공했다.

이번 가족사랑 캠프는 해운대구 건강가정지원센터와 연계하여 진행되었으며 오리엔테이션, 가족집단미술치료, 산림체험, 가족 레크레이션, 바베큐 파티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캠프를 마치며 그간의 즐거운 시간들을 돌아보는 캠프 동영상을 감상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번 행사에 참가한 배건영 주무관은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가족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추진되면 좋겠다”고 했다.

조민정 기자  webmaster@ynnews.kr

<저작권자 © 좋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민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