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8.21 수 10:52
상단여백
HOME 행복뉴스
저소득 취약계층 전기시설 무료 개보수김해시자원봉사센터-㈜동명전력, 전기 안전 점검ㆍ수리 ‘큰 호응’

김해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박종주)와 ㈜동명전력(대표 허제원)은 지난 25일 전기 안전시설이 취약한 저소득층을 방문해 전기시설 안전점검 및 교체 사업을 실시했다.

㈜동명전력은 기업의 특성과 전문 인력의 재능으로 2016년부터 매년 상, 하반기 전기안전 취약계층을 위한 맞춤형 봉사를 펼쳐왔다.

또한 소요경비 전액을 후원하여 저소득 가정의 낡고 오래된 전기시설을 무료로 교체해 안전에 대한 불안요인을 없앴다.

거동이 불편한 홀몸어르신 박모 할머니(84세)는 “그동안 전기시설이 낡아 화재위험 등 걱정이 많았는데, 직접 찾아와 해결해주니 한결 마음이 놓인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허제원 대표이사는 "전기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하반기에도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전기 안전 점검 및 수리를 진행할 계획이며, 저소득 가정에게 골고루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종주 센터장은 ”김해시민의 어려움을 내 일처럼 여기며 사명감을 갖고 나눔을 실천하는 ㈜동명전력에 감사함을 전하며, 따뜻한 나눔으로 더욱 안전한 김해, 안심하는 김해, 서로의 안부을 묻는 김해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하동주 기자  webmaster@ynnews.kr

<저작권자 © 좋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동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