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 2019.7.19 금 15:16
상단여백
HOME 행복기부
서부농원 김은환, 사랑의 카네이션 전달지역 어르신 500분에게 카네이션 화분 전달

지난 7일 서부농원(대표 김은환, 칠산서부동 서부번영회 회장)에서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 어르신께 전해 달라며 200만원 상당의 카네이션 화분 500개를 칠산서부동 행정복지센터에 전달했다.

이 날 전달된 화분은 20개 마을 500여분의 어르신에게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어르신들의 노고와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한 마을별 경로잔치를 통해 전달된다.

서부농원 김은환 대표는 “어버이날을 맞아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감사하는 마을을 표현할 수 있어 기쁘다”며 “어버이날 하루만이라도 근심걱정을 내려놓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바란다”고 기탁소감을 밝혔다.

이동희 칠산서부동장은 “지역의 어르신을 위해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가져주시는 서부농원 김은환 대표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오늘 전달된 카네이션이 부모님 은혜를 한 번 더 가슴에 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어른공경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칠산서부동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부농원에서는 해마다 500여개의 카네이션 화분을 기탁하여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고 웃어른을 공경하는 경로효친 사상 실천에 앞장서 오고 있다.

하동주 기자  webmaster@ynnews.kr

<저작권자 © 좋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하동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