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좋은뉴스 선정 모범업체 홍보관
김해라이온스클럽, 임호고에 500만원 장학금 기탁
상태바
김해라이온스클럽, 임호고에 500만원 장학금 기탁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03.1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임호고등학교는 지난 4일 김해라이온스클럽(회장 김천식)에서 기탁한 장학금을 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이날 기탁된 장학금은 1학년 4명, 2학년 3명, 3학년 3명 등 총 10명의 학생에게 개인당 50만원씩 500만원을 수여했다.

학생들을 격려하고 꿈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장학금을 기탁한 국제라이온스협회 355-C지구 김해라이온스 클럽에서는 다양한 봉사와 기부 활동을 하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학생들을 격려하고 꿈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장학금을 기탁했다. 재원 마련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학업에 힘쓰는 학생들을 위해서 올해도 변함없이 큰 금액을 기부해주었다.

이날 장학금을 수여 받은 3학년 전재민 학생은 “코로나 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장학금을 받은 만큼 앞으로 긍정적인 마음으로 열심히 공부해서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사람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왕병권 교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나눔을 실천해 주신 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잊지 않을 것이며, 우수한 학생들이 학교에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김해라이온스 클럽에서는 지난 2019년부터 매년 500만원의 장학금을 김해임호고에 기탁해 오고 있으며 지금까지 총 30명의 우수한 학생들에게 혜택이 주어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