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좋은뉴스 선정 모범업체 홍보관
㈜비아이컴퍼니, 컷트 무료이용권 김해시 전달
상태바
㈜비아이컴퍼니, 컷트 무료이용권 김해시 전달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0.09.07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천만원 상당 저소득층·우수 자원봉사자 500여명 혜택

㈜비아이컴퍼니(대표 이재철)는 4일 김해지역 저소득층과 우수 자원봉사자 500여명을 위해 1천만원 상당의 컷트 무료이용권을 김해시에 전달했다.

시는 전달식 후 자원봉사센터를 통해 지역 곳곳에서 헌신하는 우수 자원봉사자와 저소득층 노인, 청소년, 모자세대 및 북부동행정복지센터 등에 이용권을 전달한다.

㈜비아이컴퍼니는 이미용업계 대표 브랜드인 박준뷰티랩 경남그룹의 본사로 2017년에 설립, 현재 삼계본점, 장유점, 율하점, 창원팔용점을 운영 중에 있다.

박준뷰티랩 경남그룹은 법인 설립 전인 2010년부터 경남은혜학교, 김해서부경찰서, 소록도, 부산 및 경남지역 중·고등학교 등에서 재능을 나눴다.

특히 2019년에는 김해시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업무협약을 맺고 합창단과 관악단 아동들의 무대용 헤어를 봐주고 있으며 공군 제8135부대, 진례 공병대 등 장병들을 위해서도 재능나눔활동을 하고 있다.

이재철 대표는 “아름다운 손끝에서 따뜻한 세상이 만들어진다. 2010년부터 뷰티전문가들과 함께해온 재능봉사를 앞으로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허성곤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어려운 이웃과 고생하는 자원봉사자를 위해 재능을 나누는 비아이컴퍼니에 감사드리며 따뜻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